헤어스프레이 추천 인기순위 남자 다슈 가스 액상

헤어스프레이는 남자에게 필수 뷰티 아이템입니다.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것이 아니지요. 많은 남성분들이 왁스로 머리를 만들고 헤어스프레이로 고정을 시켜 멋을 내는 요즘 헤어스프레이를 잘못사용하다간 오히려 머리가 떡이지고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헤어스프레이 고르는것도 신중해야하는데요. 2021년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기준으로 구매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자윤유래 성분 + 보습력
내츄럴한 스타일링
강력고정 & 지속
모발의 탄력 강화와 윤기
무광택 강력 고정
헤어볼륨 & 모발영양
스타일 초강력 고정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 향
초강력 액상 미스트타입
남녀공용

같이보면 좋은 글

남자 헤어스프레이 구매 가이드

헤어스프레이는 대표적으로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가스타입 스프레이와 두번째로 액상타입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서로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차이를 확인하신 후 구매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가스 스프레이

가스스프레이는 가스와 스프레이액이 섞여있는 제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무광택입니다.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에 머리를 만든 후 뿌려주면 고정이 금방되기때문에 굳는 속도가 빠릅니다. 입자가 작아서 뭉침이 덜하기도 하죠. 반면에 유지되는 시간이 액상스프레이보다 비교적 짧습니다. 반곱슬 애즈펌, 가르마, 댄디 스타일,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싶을때 많이 사용됩니다.

  • 무광택
  • 빠른 스타일링
  • 짧은 유지력
  •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 액상 스프레이

액상스프레이는 물과 스프레이액이 섞여있는 제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유광택입니다. 입자가 커서 무거워 굳는 속도가 느립니다. 입자가 크기 때문에 뭉침이 크기도 합니다. 반면 유지되는 시간이 가스스프레이보다 훨씬 깁니다. 포마드스타일 같은 젖은 느낌을 살리고 싶을때 많이 사용됩니다.

  • 유광택
  • 느린 스타일링
  • 오랜 유지력
  • 젖은 느낌의 스타일링

⋅ 플레이킹 현상

빗질을 할 경우 모발에 각질처럼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을 말합니다.


2021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1. 다슈 포맨 프리미엄 메가 홀드 슈퍼 스프레이 250ml

다슈-헤어스프레이

최저가 바로가기

섬세한 마무리, 스타일의 조합을 완성하다

배우 류준열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프레이로 적은 광택으로 내츄럴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스프레이입니다.

검은콩인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액상형 스프레이로써 모발을 보호하고 볼륨감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오랜시간 보습력을 함께 부여해주는 스프레이로 알려져있습니다.

뭉침이 없이 빠른 건조와 강력한 세팅력으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으며, 왁스 전용 헤어스프레이로 왁스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모발을 보호해주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분사 펌프 방식으로써 스프레이 양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기에 일반 스프레이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분사 후에도 부드럽게 빗질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1) 왁스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줍니다.

(2) 30CM 정도 거리를 두고 분사를 해주어 전체적인 스타일을 고정시킵니다.

(3) 스프레이를 손바닥에 2,3회 살짝 뿌려 비빈 후 원하는 부분을 만저주어 섬세한 스타일링을 연출합니다.


2. 갸스비 셋앤킵 슈퍼하드 헤어스프레이 263ml

헤어스프레이-갸스비

최저가 바로가기

끈적임 없이 빠르게 고정하고, 연출한 스타일을 지속하다

두번째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제품은 갸스비의 대표 헤어스프레이 슈퍼하드 입니다. 미세분사로 모발에 균일하게 도포시켜 연출한 스타일을 습기가 많은 날에도 자연스러운 윤기와 함께 강력하게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캔 용기로써 같은 고정 제형인 젤이나 워터 스프레이보다 높은 고정력 처방이 가능하며, 헤어왁스, 젤, 포마드 등 다른 스타일링제를 사용하여 머리를 만진 후, 강력 고정을 위해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분사 타입으로 모발에 뿌리기만 해도 되니 손을 씻지 않아도 좋으며 초보 스타일러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시트러스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발을 보호하는 트리트먼트 성분과 판테놀을 합쳐 헤어드라이어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줍니다.

사용법

(1) 사용전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25cm 이상 거리를 둔 후 고정하고자 하는 부분에 뿌려줍니다.

(2) 움직임을 줄 모발이나 더욱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싶은 모발을 잡아서 분사 해줍니다.


3. 다슈 포맨 프리미엄 밤부 핀 헤어스프레이 300ml

헤어스프레이-다슈

최저가 바로가기

섬세한 마무리, 스타일의 조합을 완성하다

세번째 남자 헤어스타일 추천으로 첫번째와 같은 브랜드인 다슈 포맨 프리미엄 밤부 핀 헤어스프레이 입니다. 마찬가지로 류준열 배우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흐트러짐이 없이 오랜 시간 스타일링을 유지시켜주는 강력한 하드 스프레이입니다.

두피와 모발에 효과가 좋은 대나무 농축액 성분을 함유시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건강한 스타일링에 도움을 줍니다. 밤부사 불가리스수, 브로콜리, 양파, 사철쑥, 백마꽃뿌리추출물, 라벤더, 후리지아등이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광택을 최소화 시켜 매트한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수가 있습니다.

일반 독한 가스향이 아닌 뿌리면 바로 느낄수 있는 은은한 그린 포레스트향으로 되어있습니다.

부탄,LPG 가스 대신 청정 DME를 사용하여 안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1) 헤어스타일을 깔끔하게 정리 한 후 용기를 흔들어 줍니다.

(2) 약 20cm 간격을 벌려 전체적으로 분사하여 고정을 시킵니다.


4. 미쟝센 스타일 케어 헤어스프레이 화이트플로랄 300ml 2개

헤어스프레이-미쟝센

최저가 바로가기

어떤 스타일도 시작부터 끝까지 스타일리쉬 하게!

네번째 추천할 헤어스프레이는 미쟝센 스타일 케어 화이트플로랄 입니다. 무려 14년동안 사랑받아온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한번이라도 이 헤어스프레이를 써본적이 있을겁니다.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기능도 좋습니다.

슈퍼하드 세팅력으로 스타일을 깔끔하게 고정하고 오랜시간동안 유지가 가능합니다.

화사하고 우하한 플로럴 향기가 은은하게 퍼집니다.

드라이하거나 고데기를 사용하여 금방 풀리는 경우, 습하거나 비오는날에 머리가 고정이 안되는 분들이 사용후 고정력이 오래가고 뽀송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사용법

스프레이를 잘 흔들어준 뒤 모발에 거리를 유지하여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분사해 사용하면 됩니다.


5. 다슈 데일리 울트라 홀딩 스칼프 스프레이 200ml +50ml

헤어스프레이-다슈

최저가 바로가기

건강한 성분, 걱정없는 스타일링 스칼프의 시작

다섯번째 헤어스프레이 추천은 다슈 브랜드의 헤어스프레이입니다. 마찬가지로 류준열 배우가 광고모델로 활동적이며, 이 스프레이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인해 만들어진 탈모증상완화도움을 주는 스프레이로 기능성화장품에 속하기도 합니다.

탈모는 스타일링 후 남아있는 잔여물들이 두피에 자극을 주는 원인도 포함이 됩니다. 스프레이의 경우 세정시 모발에 제품이 영겨붙어 있어 제대로 씻기지 않아 두피에 남은 스프레이의 안좋은 성분이 두피 모공을 막아서 탈모가 발생이 되는데, 다슈 데일리 울트라 홀딩 스칼프 스프레이는 턱허받은 Kampo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안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뿌릴수록 모발에 좋다는 말이 있을만큼 탈모에 많은 도움이 되며, 세정력이 좋아 잔여감 없이 쉽게 씻을 수 있습니다.

워터 미스트 분사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기존 스타일링 스프레이를 능가하는 강력한 고정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두피에 해로운 알코올 성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두피에 자극없이 사용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탈모가 있어 스프레이 사용을 꺼려하시는분, 성분은 좋으면서 세팅력 좋은 스프레이를 찾는 분, 모발 손상이 걱정되어 사용을 못하는분, 스프레이 사용이 서툰 분 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사용법

스프레이와 모발을 적당한 가격을 유지하여 분사시켜주면 됩니다.


 6. 쿤달 클래식맨즈 슈퍼메가홀드 헤어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쿤달

최저가 바로가기

차원이 다른 세팅력, 빠르게 완성하는 스타일링

쿤달은 인공적인 아름다움보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건강을 위한 엄선된 성분과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순한 레시피, 끊임없는 연구를 한 헤어스프레이로써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 남성 전문 헤어샵으로 유명한 킹스턴 맨즈 헤어의 현직 디자이너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져있으며 모발 뭉침, 플레이킹 현상 없는 스타일을 할 수 있는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 스프레이입니다.

땅끝마을인 해남의 해풍을 맞으면서 자라난 건강한 블랙 보리에서 추출한 블랙보리추출물이 무려 10,780ppm 함유되어있어 모발 보습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 성분은 모발 보호 관련 특허추출물, 두피 보호 관련 특허 추출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초스피드의 건조와 강한 홀딩력으로 방금 세팅한 듯한 처음했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해줍니다. 뛰어난 세팅력으로 인하여 견고하고 불륨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일반 샴푸로 머리를 감아도 헤어 스프레이의 잔여물 혹은 이물감이 남김없이 씻겨내어져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 벤조페논 과 같은 10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좋은 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은것을 입증하였습니다.

건강한 모발을 위한 18가지 식물유래 성분이 들어있으며, 모발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5가지 자연 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

사용법

(1) 우선 왁스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줍니다.

(2) 모발에서 간격을 띄운 후 스프레이를 분사시켜 전체적으로 스타일을 고정시킵니다.

(3) 사프레이를 손바닥이나 빗에 살짝 뿌린 후 원하는 부분을 더 세세하게 스타일을 시켜줍니다.


7. 무칸엑스트라 홀딩하드 헤어스프레이 2개

헤어스프레이-무칸엑스트라

최저가 바로가기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

강력한 세팅을 강조하느 헤어스프레이입니다. 강력한 고정과 풍성 볼륨헤어나 자연스러운 컬헤어, 직업 특성상으로 인한 단정한 스타일, 스타일링이 서툰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한번 사용으로 스탕일링을 유지시키는 초강력 고급 액상스프레이입니다. 미스트타입으로 분사력이 좋습니다. 사용했을 때 두피가 아니라 모발까지만 분사를 시켜서 두피를 보호할 수 있고 원하는 부분에만 집중 분사가 가능해 오랫도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듬처럼 하얗게 이물질이 생겨 지저분해보이는 플레이킹 현상이 없습니다.

무광택으로 내츄럴한 연출이 가능한 액상스프레이형 입니다. 액상타입이라 바로 굳지 앟아 스프레이 이후 스타일 수정도 할 수가 있습니다.

머리가 짧은 남성이나 풍성한 볼륨이 필요한 여성분들까지 사용하는 남녀공용 헤어스프레이입니다.

모발에 오랜동안 보습력을 유지시킬 수 있으며 모발건조, 갈라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감초 추출물, 하수오 추출물, 당귀 추출물, 귀리커넬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미치현 추출물을 함유하여 모발에 좋은 성분들만을 담았습니다.

사용법

(1) 왁스, 젤, 무스 혹은 빗질을 하여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줍니다.

(2) 모발로부터 약 30cm 정도의 거리를 유지한 뒤 스프레이를 2회 혹은 3회 분사해줍니다

(3) 필요할 경우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여 더욱 강력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고온 바람 X)


8. 미쟝센 파워스윙 슈퍼 스트롱 스프레이 9

미쟝센 스프레이

최저가 바로가기

스타일의 혁신! 스타일의 기준!

여덟번째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미쟝센 슈퍼 스트롱 스프레이9 입니다. 누적 판매수량 10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프레이입니다.

투블럭포마드, 가르마펌, 내추럴스타일링 등 다양한 연출을 마음껏 고정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세팅과 오래가는 지속력이 장점인 스프레이입니다.

보기만하여도 구매욕구가 일어나는 디자인은 남성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며 이성적인 구매 판단의 지표 제공을 위한 핵심 기능을 노출하였습니다.

왁스와 세트로 구입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고정력이 뛰어나 왁스없이 내츄럴하게 표현하고 싶으면 스타일링하지 않고 그대로 분사하여도 좋습니다.

뿌리고 눌러줄곳 눌러주고 살릴곳 살려주니 드라이 바람없이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며 향이 뛰어나며 시간이 지나 발생되는 잔향은 아쿠아계열의 향을 자랑합니다.

머리를 씻을때 바로 타제품과 다르게 바로 머리가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며 세팅력이 뛰어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9.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플러스 헤어스프레이 200ml 1개

액상 헤어스프레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아홉번째 액상 헤어스프레이 추천 제이푸 레드제이 힐링픽서 플러스입니다. 어떤 스타일도 원하는데로 자연스럽고 산뜻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입니다.

떡짐없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레드제이 힐링픽서 플러스는 자연스러운 질감의 워터타입과 떡짐, 뭉침이 없고 매일 사용해도 두피 걱정이 없습니다.

가볍고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이 가능한 워터타입 스프레이로 제형이 굳어 흰색 가루가 날리는 현상이 없어 깔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어떤 스타일도 산뜻하게 고정을 시켜주어 앞머리 고정, 뿌리볼륨, 웨이브 등 굳지 않는 자연스러운 사용후에 건조를 시키고 빗으로 빗어주면 더욱 자연스런 형태가 가능합니다.

매일 두피에 닿는 제품이기에 자주 새용해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도록 덱스판테톨, L-멘톨, 살리실산 성분을 적용하였습니다.

덱스판네놀은 두피 영양 공급과 보습 진정에 좋으며 L-멘톨은 두피 열감 해소와 진정에 도움을, 살리실산은 두피 각질 및 피지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가스타입의 독한 냄새가 아니라 상쾌한 리프레쉬 향으로 부담감 없이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정이 필요한곳에 20cm 간격으로 분사해주면 끝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 소정의 수익은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4seoson shop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