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전자피 추천 인기순위 효능 가루 식이섬유

차전자피는 쾌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습관 그리고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변비가 쉽게 걸리며 변비가 너무 자주 걸릴경우엔 건강에 무척 좋지 않습니다. 변비에 효과가 좋은 차전자피가 무엇인지 그리고 효능은 어떤것이 있는지 그리고 차전자피 추천 제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00% 식물성분
프락토올리고당 함유
인도산 차전자피
차전자피 분말 100%
차전자피분말 85%
오렌지농축액&오렌지향분말

같이보면 좋은글

차전자피

1. 차전자피란

차전자피는 차천자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입니다. 차전자는 다 자란 질경의 풀의 씨앗을 건조 시킨것으로 사람의 발에 밟혀도 다시 살아나는 강한 생명력과 번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전자 껍질에는 80%가 식이섬유로 이루어져있어 포만감을 주며 변비에도 효과적입니다.

2. 차전자피 효능

2-1. 변비

첫번째 차전자피 효능 변비개선입니다. 주요 성분인 식이섬유가 물에 잘 머금어 변이 팽창하게 되면서 대변을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전자의 껍질은 수용성 식이섬유와 물에 잘 녹지 않는 식이섬유가 있어 변의 부피를 늘려줘 변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2-2. 다이어트

두번째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풍족하게 해줍니다. 차전자피를 섭취할 경우 수분을 흡수하여 약 40배로 양이 불어나 그만큼 포만감을 주는것으로 배변활동을 원할하게 해주기 때문에 그만큼 건강하게 체중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트를 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단백질쉐이크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2-3. 피부

세번째 차전자피 효능 피부개선 입니다. 차전자피의 뛰어난 염증제거 효능으로 인해 피부 내의 진균을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염과 같은 염증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여러 피부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항산화 성분도 있기에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합니다. 피부에는 콜라겐이 특히 좋으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2-4. 기관지질환

네번째 차전자피 효능 기관지질환 예방입니다. 프라타킨이라는 성분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는 차전자피는 기관지 내의 점막을 보호하는 작용과 함께 점액의 분비를 도와주어 기관지건강증진에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잦은 기침을 멎게 하는것 뿐 아니라 가래를 없애주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2-5. 심혈관질환

다섯번째 차전자피 효능 심혈관질환 예방입니다. 차전자피의 수용성 섬유질 섭취로 인해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 도움이 되며 비만이나 과체중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차전자피가 가지고 있는 섬유질 성분이 심장질환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심장 건강을 지켜줍니다.

2-6. 항암

여섯번째 차전자피 효능 항암 효과입니다. 차전자피는 페놀, 플로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항산화성분은 세포의 노화 작용에 관여하는 활성산소가 몸에 쌓여지는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여 발암물질이 발생되는것을 80% 이상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 암세포의 발생 및 증식을 억제해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2-7. 눈

일번번째 차전자피 효능 눈 건강입니다. 차전자피에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A 항산화 물질이 안구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며 어두운 곳에서의 시력을 유지해주는 로돕신을 생성하는데 큰 효과가 있어 야맹증에도 좋습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차전자피를 섭취할 경우 노화로 인해 발생되는 시력 저하 및 야맹증을 예방해주며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눈에 특히 좋은 성분으로는 루테인 지아잔틴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차전자피 추천 순위

1.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최저가 보러가기

첫번째 차전자피 추천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입니다. 100% 식물성분으로 쾌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몸속의 변을 책임집니다.

100% 식물성분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습니다.

장 운동을 촉진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차전자피가 수분을 흡수하고 젤리처럼 40배 이상 팽창해 변의 양을 늘리며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합니다.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 되어있습니다. 대변의 양을 늘려 장운동을 촉진시키는 불용성 식이섬유, 물과 결합하면 점도가 생겨 변을 미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수용성 식이섬유입니다.

1포에 프락토올리고당, 8가지 곡류발효효소까지 부원료로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부원료로 상금한 오렌지농축액도 함유되어있어 상큼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이 프락토 올리고당이며 그 외 현미, 보리, 대두, 밀, 율무, 쌀겨, 옥수수 등이 들어있습니다.

특수한 성질을 바탕으로 식약처로부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상온 혹은 시원한 물을 준비한 후 물에다가 1포를 탄 후 가루가 불어나기전 바로 섭취해주면 됩니다.

  • 100% 식물성분
  • 프락토올리고당 함유
  • 오렌지 맛

2. 내츄럴플러스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두번째 차전자피 추천 내츄럴플러스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입니다. 든든한 쾌변 도우미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배변기능을 올리고 장속은 비우워 둔한 장을 바꿔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며 과립형태로 부드럽게 씹혀 쉽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고 차전자피 분말 100%를 함유하였습니다. 변의 양을 늘리고 변을 부드럽게 도와주어 장 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 편안한 쾌변을 도와줍니다.

장이 걱정되는 현대인 또는 장의 활동이 약해지는 노인 등 배변습관이 좋지 않으신 분들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장속을 시원하게 비울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식물성 원료인 차전자피가 주원료로 부족한 식이섬유를 보충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란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영양소로 떠오르고 있는 영양소로써 제 6의 영양소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사람의 소화효소로는 소화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는 고분자 탄수화물입니다.

평소에 배변활동이 불편하신분 또는 매일 시원한 쾌변을 원하시는분, 화장실에 장시간 앉아 있이신분, 식이섬유 복용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일 1회, 1회 1포를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 차전자피 분말 100%
  • 차전자피 식이섬유 4g

3. 내몸에약초 차전자피 분말

차전자피 가루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세번째 차전자피 가루 추천 매몸에약초 차전자피 분말입니다. 내 몸에 약초로 쾌변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질경이과 씨앗 껍질 차전자피 분말입니다.

인도 차잔자피를 사용하며, 차전자피는 인도, 파키스탄 등의 온대지역에서 대량 재배되고 있으며, 인도산 차전자피는 전 세계 사용량 8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불밭이나 길가에서도 잘 자라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자라 차전초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차전자피로 만들었습니다.

차전자피를 분말화한 제품으로 까슬거리는 원물에 비해 곱고 부드러운 입자로 씹히는 식감이 부드럽기에 섭취하기 매우 좋으며 오로지 차전자피 100%를 사용하였습니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났을 때 팽창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니 차가운 물로 드시면 됩니다. 드실 때엔 차전자피 가루 하루 2~3회 4g을 차간운 음료 또는 물에 충분히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 인도산 차전자피
  • 차전자피 분말 100%
  • 400g

4. GNM자연의품격 상쾌한 슬림화이바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네번째 차전자피 식이섬유 추천 GNM자연의품격 상쾌한 슬림화이바 입니다. 상쾌하게 쾌변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대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차전자피식이섬유 1일 7,500mg 섭취를 할 수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효과가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따는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섭취량 이상으로 알차게 함유하였으며 부원료로 깔라만시주스분말 그리고 레몬라임향을 더하여 상큼함을 높여주었습니다.

그 외 부원료 프락토올리고당분말, 혼합유산균분말, 효소처리스테비아, 녹차추출농축액분말, 푸룬농축액분말, 히알루론산, 비타민C, 생성콜라겐, 시양벌꿀분말, 폴리덱스트로스 등 부원료 11종 엄선하였습니다.

1일 2회, 1회 1포 총 하루 2포로 상쾌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2포 7,500mg
  • 깔라만시주스분말 & 레몬라임향
  • 11종 부원료

5.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

최저가 보러가기

다섯번째 차전자피 식이섬유 추천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차전자피 식이섬유입니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물성분 차전자피분말 84.5%를 함유하여 쾌변으로 상쾌한 하루를 즐길 수 있으며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상큼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며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장운동의 리듬을 살리고 변을 부드럽게 해주어 장 운동을 일으켜 쾌변을 할 수 있습니다.

장소 상관없이 섭취가 가능하도록 고려하여 제작이된 슬림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쉽고 간편한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의 쓴맛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오렌지농축액, 오렌지향분말을 갈아 넣어 만들었기에 누구든 부담없이 즐길수가 있습니다.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아 힘드신분, 화장실에 오랫동안 앉아있으신 분, 장기적으로 식이섬유 섭취를 원하는 분, 식물성분 차전자피 섭취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복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충문한 물과 함께 드시면 되겠습니다.

  • 차전자피분말 85%
  • 오렌지농축액&오렌지향분말
  • 스틱형

6. 해나식품 식이섬유 차전자피분말

차전자피 가루

최저가 보러가기

여섯번째 차전자피 가루 추천 해나식품 식이섬유 차전자피분말입니다. 최고의 시설에서 제조한 차전자피 분말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 수용성 식이섬유가 80%이상 함유하고 있어 몸속에서 40배로 불어나는 인도 차전자피 분말을 채택하였습니다.

유통되어 수입한 상품으로 정밀 시험 검사까지 꼼꼼하게 진행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으며, 자체 물류창고를 통하여 알맞은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식전, 식후 상관없이 1일 3~5g 을 물과 함께 섞어 드시면 되며, 우유 또는 요거트와 먹어도 됩니다.

  • 인도산 차전자피
  • 차전자피 분말

7.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효능

최저가 보러가기

일곱번째 차전자피 추천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식이섬유입니다. 나를 위한 맞춤 황금 구렁이를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쾌변이 가능합니다.

주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하고 대변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 장 운동을 촉진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를 듬뿍 담아내었습니다. 스트렙토코쿠스 써모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룽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등 12종을 함유하였습니다.

여기저기 흘리거나 입안에 달라붙지 않은 가장 편한 환 제형으로 깔끔하게 잔여감 없이 잘 넘어가는 환 형태를 채택하였습니다.

휴대가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가장자리 이지컷 라인으로 별도 도구 없이 개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 복용법 충분한 물 500ml 와 함께 하루 2포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 2중 기능성
  • 환 형태

8. Charm Goods 차전자피 분말

차전자피 분말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여덟번째 차전자피 분말 추천 Charm Goods 차전자피 분말입니다. 내일의 나를 위하여 한 스푼으로 뱃속을 말끔히 비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엇의 껍질을 의미하는데 껍질을 분쇄해 식용에 적합하도록 만든것으로 주요 원산지는 인도, 파키스탄 등 온대지역에서 재배가 됩니다.

이 제품은 인도산 100% 제품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차전자피 분말만 100% 함유하여 더욱 활기찬 생활부터 즐거운 라이프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루 2회 차가운 물 200ml에 5g 정도를 섞어서 충분히 부풀린 다음 섭취하시면 되고 샐러드나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에서 토핑재료로 드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라 식품이기에 의약품과 같이 드셔도 됩니다. 그러나 특정 식품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끔 뭉침현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원재료 당성분에 의해 뭉침현상인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걱정안하시고 드셔도 무방합니다.

  • 인도산 100%
  • 하루 2회 섭취

쿠팡파트너스 활동 소정의 수수료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4seoson shop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