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꽂이 추천 인기순위 업소용 자석 철제 대용량

장마철 또는 비가오는날에는 우산꽂이는 필수아이템입니다. 특히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대용량 또는 튼튼한 철제 우산꽂이를 많이 찾이시고 있는데요. 이번에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우산꽂이를 찾으시고 계십니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고 튼튼한 우산꽂이 추천 인기 순위 비교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우산꽂이 구매가이드

최근 우산꽂이는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최근 SNS를 위해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쓰고 있는데 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들도 함게 알아보셔야 합니다.

1. 물받이

아무래도 비가 오는날 사용이 많이 되기 때문에 물을 받을 수 있는 물받이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고정형 분리형이 있는데 인테리어 비중을 더 높히고 싶다면 상황에 따라 고정형을 선택하셔도 되지만  관리가 편한것은 역시 분리형입니다.

2. 형태

일반적으로 철제, 플라스틱, 자석형으로 나누어지는데 철제의 경우 많은 우산들을 보관하는것보단 적당한 우산수를 보관할 수 있는 반면 인테리어에 조금 더 효과가 있습니다. 플라스틱의 경우 인테리어 효과는 조금 떨어지더라도 많은 우산을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석형의 경우는 인테리어 효과가 강하기 때문에 가정용이나 손님이 적은 가게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위의 구매가이드를 토대로 상황에 아래의 상품들을 확인하시면 구매에 더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아래에서 제품상세를 읽어보시고 최저가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산꽂이 추천

1. 네이쳐리빙 심플 인테리어 우산꽂이 블랙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첫번째 업소용 우산꽂이 추천 네이쳐리빙 인테리어 우산꽂이 입니다.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우산들을 깔끔하게 정리는 물론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 가능하며 가격 또한 착해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이 있어서 인테리어에 맞게 고급스러운 컬러 선택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메쉬소재로 만들어 수납된 물건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것은 물론 젖은 우산을 수납하여도 냄새가 나지 않아 통기성 또한 뛰어납니다.

물받이가 따로 있기에 물이 바닥에 흐르지 않고 깔끔하면서 위생적입니다. 코팅마감처리를 통해 젖은 우산을 수납해도 쉽게 녹이 발생되지 않은 두꺼운 철제로 만들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우산꽂이뿐만 아니라 다용도 수납통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 또한 뛰어납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수납과 인테리어 동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가로 20cm x 높이 53cm 입니다.

  • 메쉬소재
  • 인테리어 효과
  • 통기성

2. 할메이드 가정용 철제 모던 인테리어 사각 현관 대용량 우산꽂이

철제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두번째 철제 우산꽂이 추천 철제 모던 인테리어 우산꽃이입니다. 이쁜 디자인을 가져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사용되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분위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던 우산모양 화이트, 블랙이 있으며 타이포 화이트, 블랙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우산 고리 2개와 대형 물받이도 무료 증정합니다. 할메이드 철제 사각 우산꽂이는 우산꽂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자 사이즈가 큽니다.

일반 제품들은 4~6개 밖에 들어가지 않는 반면 이 제품은 무려 11개나 들어갑니다. 거기에 크고 내구성이 뛰어나 제품이 훼손될 일도 없습니다.

타사 제품은 원가 절감을 위하여 일반적으로 4면중 1면에만 패턴이 그려져있지만 이 제품은 4면 모두 패턴이 있기에 어느곳에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된 패턴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통기성 또한 우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제공된 고리 2개로 더 많은 우산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은 물론 단순함의 미학 공간에 잘 어울리는 2가지의 뛰어난 패턴으로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는것은 물론 손님들도 기분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이 가정용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하여 인테리어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슬림한 사각 사이즈로 어디든 어울리며 하단 물받이 기본 제공을 통해 녹이 쓸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많은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길고 넓직한 구조를 통해 다양한 물품들을 알차게 보관이 가능하며 고품질 분체도장 마감을 통해 차원이 다른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 가로 18cm x 세로 18cm x 높이 55cm 입니다.

  •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
  • 고리 2개 + 물받이 증정
  • 대용량

3. 리템LnC 마이룸 우산꽂이 자석형 82100 DARK GRAY

자석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세번째 자석 우산꽂이 추천 리템LnC 마이룸 우산꽂이 자석형입니다. 공간활용이 뛰어난 제품으로 사용할때 사용하지 않을때 깔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자석형으로 달러붙어 있는 공간만 있다면 어디든 부착이 가능합니다. 집 공간이 부족하신 분들의 경우 활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가 있으며 우산거치대 1개, 우산꽂는곳 1개가 제공이 됩니다. 원하는곳에 높이조절하여 부착한뒤 우산을 꽂아 놓기만 하면 됩니다.

거치대는 우산 거치뿐만 아니라 물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이 어지럽혀지는것을 방지합니다. 정리할때도 그대로 물을 버리기만 하면 되니 깔끔합니다.

장우산뿐만 아니라 우산거치대에는 2단, 3단 우산도 고장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상황에 따라 비가 오지 않는날에도 우산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하단 2개로 나누어져있으며 상단 즉 우산꽂는곳은 가로 190mm x 세로 55mm x 높이 50mm 이며, 하단은 가로 188mm x 세로 55mm x 높이 82mm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게보다는 손님이 적은 작은 카페 또는 원룸, 오피스텔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 인테리어 효과
  • 자석형
  • 공간활용

 


4. 아이홈 이지스탠드 우산꽂이 블랙

플라스틱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네번째 플라스틱 우산꽂이 추천 아이홈 우산꽃이 블랙입니다. 우산이 엉키지 않기에 미관상 깔끔한 처리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수납이 쉬우며 우산이 엉키지 않아서 깔끔하며 좁은 현관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입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촘촘하게 서있는 플라스틱 봉들 사이에 우산을 그냥 슥 꽂으면 수납이 완료됩니다. 외출시에도 무심하게 뽑아주면 바로 들고 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우산을 챙기다가 다른 우산이랑 엉켜서 뽑기 힘들었던 경험이 있으신분들은 이 제품을 통해 간결한 배열로 우산이 서로 엉키지 않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로 두꺼워지는 봉과 상단에 달려있는 볼이 우산을 쓰러뜨리지 않게 지탱을 견고하게 도와주며 수납공간을 만들기에 현관이 엉망될 일이 없습니다.

우산에서 떨어진 물이 고이면 물만 버리면 되는 간편한 방식으로 관리하기도 편하며 장우산뿐만 아니라 단우산도 쉽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봉이 촘촘하게 설계가 되어있으며 크고 두께깜있는 우산은 오히려 더 강하게 잡아주기에 우산을 뽑을때 따라 올라올수 있으니 그럴땐 발로 살짝 눌러주면 됩니다.

사이즈 가로 250mm x 세로 140mm x 높이 170mm 입니다.

  • 플라스틱 우산꽂이
  • 손쉬운 수납
  • 엉킴방지

5. 비스토어 다모아 우산꽂이 24구 대용량 업소용 우산꽂이 카페 사무실 모던우산꽂이 우산보관함 우산정리함

대용량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다섯번째 대용량 우산꽂이 추천 비스터어 다모아 우산꽂이 24구 입니다. 여러개의 우산을 한번에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색상은 크리미, 브라운, 차콜, 그레이, 그린 5가지 컬러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으니 인테리어와 맞춰 구매하시기 좋습니다.

장우산, 단우산, 1단, 2단, 3단 상관없이 보관이 가능한 4단계 높이와 24개의 우산 보관을 할 수 있어 실용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각 구멍마다 번호가 적혀있어서 우산 찾기가 쉽고 관리 또한 편리하며, 바닥이 칸처리로 되어있기에 우산끼리 엉키지가 않습니다.

안전을 위해 부드러운 라운딩 모서리로 마감을 하였고 본체와 뚜껑이 분리형으로 제작되었기에 위생적인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오는날에는 우산꽂이로 그 이외에는 분리수거함 또는 다용도 보관함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성 또한 뛰어납니다.

사이즈 가로 565mm x 세로 390mm x 높이 460mm 이며 무게는 약 2.8kg 입니다.

  • 24구
  • 엉킴방지
  • 다용도

6. 아이리스 자석 우산꽂이

자석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여섯번째 자석 우산꽂이 추천 아이리스 제품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줄 수 있는 예쁜 우산꽂이입니다.

뒷면에 장착되어진 강력한 자석을 통해 원하는곳에 붙혀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단우산 및 장우산 모두 깔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 프라운, 브라운 4가지 컬러가 준비되어있어 인테리어에 따라서 다양한 색상선택이 가능합니다.

상 하단 뒷면에 3개의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은것은 물론 별도 설치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사이드면에 우산을 기댈 수가 있어서 장우산과 단우산 모두 편리하게 수납을 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단 홀더의 경우 빗물받이 역할을 해주며 분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인물을 간편하게 비워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엔 빗물받이와 손잡이 부분을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적으로도 깔끔하고 걸리적거리는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사이즈 가로 190mm x 세로 120mm x 높이 570mm 입니다.

  • 자석 우산꽂이
  • 접이식
  • 빗물받이

7. 네이처리빙 모던 인테리어 우산꽂이 블랙

인테리어 우산꽂이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일곱번째 철제 우산꽂이 추천 네이처리빙 모던 인테리어 우산꽃이입니다. 가격이 매우 착한 상품으로 가성비 있는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젖은 우산에도 냄새가 나지 않도록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아래쪽은 물이 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메쉬스타일을 위에는 통기성을 더 뛰어나게 하기 위해 공간을 비어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가 있으며 고급스런 컬러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 모양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덤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랫쪽에는 물받이를 설치하여 물이 바닥에 흐를일이 없어서 깔끔한 우산보관과 함께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코팅 마감처리를 통해 젖은 우산을 수납하여도 녹이 발생하지 않고 두꺼운 철제로 만들어져 튼튼하여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조립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구성품은 메쉬하단 1개, 상단 1개, 회색고정장치 3개가 준비되어있으니 개봉후 확인을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단메쉬통 세로 와이어에 상단 와이어를 올려준 후 고정장치로 고정을 시켜준 후 겹쳐지는 3군데 부분을 고정장치로 고정을 해주면 됩니다.

사이즈 가로 18cm x 세로 18cm 높이 54.5cm 입니다.

  • 철제 우산꽂이
  • 메쉬 소재
  • 물받침

 

쿠팡파트너스 활동 수수료 받을 수 있음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4seoson shop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