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드 추천 인기순위 조이스틱 PC 스마트폰 아이폰

컴퓨터용 게임을 할때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중요한것 처럼 콘솔게임 및 휴대폰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패드가 중요합니다. 요즘은 모바일 전용 게임패드도 있어 게임기 못지 않게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수가 있는데요.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조이스틱은 어떤 기준으로 구매를 해야하는지 그리고 게임패드 추천 순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PC,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터보 & 오토 기능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
듀얼 모터
PC 게임패드
엑스인풋 & 다이렉트 인풋

같이보면 좋은글

게임패드 구매가이드

1. 호환성

게임패드를 구매할때 가장 먼저 보아야하는것은 호환성입니다. 게임패드는 콘솔게임뿐만 아니라 PC게임 그리고 모바일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는데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된다면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그립감

게임을 오랫동안 즐기시는 분들은 그립감이 뛰어난지도 고려해보아야 할 사항입니다. 그립감이 좋지 않을 경우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지 못할뿐더러 손에 굳은 살이 베길 수도 있습니다. 그립감과 더불어 무게가 너무 무겁지는 않은지 과격한 게임의 경우 움직임이 많을 수 있으니 미끄러지는 등을 고려하면 좋습니다.

3. 유선 및 무선

게임패드는 선이 달린 유선과 무선으로 나누어집니다. 유선의 경우 연결성이 뛰어나고 가격이 무선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선으로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공간제약이 있습니다. 반면 무선의 경우 너무 멀리 떨어지지만 않는다면 연결성이 괜찮으며 공간제약이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유선보다는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 터치감

좋은 게임패드는 터치감이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은 게임을 할 때 손가락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정확한 입력을 제공합니다. 뻑뻑한 터치감이라면 손가락에 부담을 주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가 없을 수 있습니다.


게임패드 추천

1.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 무선 컨트롤러 듀오콘

조이스틱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첫번째 게임패드 추천 조이트론 듀오콘 모델입니다. 유 무선 구분없이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무선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배터리가 없어 게임의 흐름이 끊기려는 순간 유선으로 플레이 하여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6축 모션 센서 기능을 탑재하여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더욱 리얼리티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리얼함을 더하기 위핳여 패드 양쪽에 듀얼 모터를 내장해 손끝에 전해지는 듀얼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속 연사가 필요한 상황의 경우 터보 기능이 있어 특정 버튼을 터보로 설정할 경우 버튼을 연타할 필요없이 누르고만 있어도 자도응로 연사가 됩니다.

스테미너 배터리를 적용하여 배터리 걱정없이 장시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시간에서 10시간 연속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라이트는 물론 PC 안드로이드 IOS PS3 모바일까지 호환을 하여 어떤 기기에서든 즐거운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컨트롤러 본체, 전용 충전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이즈 가로 147mm x 세로 98mm x 높이 54mm 이며, 무게는 202g 입니다.

  • 6축 모션 센서
  • 듀얼 진동
  • 다양한 기기 호환성


2. 조이트론 하이브리온2 에어 스마트폰 게임패드

스마트폰 게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두번째 아이폰 게임패드 추천 조이트론 하이브리온2 에어 모델입니다. 듀얼칩셋을 장착한 압도적인 완성형 게임패드로 색상은 메탈 블랙, 메탈 그레이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매칭, HID 모드가 가능하며 IOS, PC,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등 다양한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조이트론이 가지고 있는 게임패드 노하우를 전부 담아낸 제품입니다.

쵯니형 칩셋을 채택하여 많은 게임을 지원하며 사용법이 쉬우면서 다양한 디바이스 및 게임기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안정적인 호환성 및 빠른 동작 속도를 위하여 BT 2.1과 5.0 듀얼 칩셋을 채택하였습니다. 밑면에는 4개의 퀵, 버튼을 장착해 신속한 조작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압도적으로 신속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매핑솔류션을 통하여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에서도 자유롭게 키매핑을 통하여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에서 진동 기능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자체적으로 특정 버튼에 진동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스마트폰 게임도 콘솔 게임 못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LED 밝기와 진동 세기를 총 4단계씩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며 패드 전면에 조절 버튼이 별도로 있기에 간단하게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초정밀 알프스 VR 사용으로 세계 최고의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밀하고 정교한 타켓팅이 생명인 FPS게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해줍니다.

고속 연사가 필요한 상황을 위하여 터보 기능을 추가해 연사를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하고 최대 8개의 버튼을 터보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국내 스마트폰 게임에 적합하도록 소프트웨어를 항시 최적화 하고 있습니다. 기능개선, 버그 패치 등을 위해 수시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6축 모션센서 기능을 채택하여 닌텐도 스위치와 라이트에서도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더욱 리얼리티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게임패드의 좌,우 페이스 커버는 분리를 할 수 있으며 다른 컬러의 커버로 교체가 가능하여 개성이 있는 나만의 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즈 가로 151mm x 세로 108mm x 높이 58mm 이며, 무게는 204g 입니다.

  • 듀얼칩셋
  • 자체 진동 기능
  •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

3. 프리미엄 PC 게임패드 싸이복스2 알프스버전 JTPC-123

닌텐도 게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세번째 스마트폰 게임패드 추천 싸이복스2 JTPC-123 모델입니다. 어떤 기기도 호환이 가능한 제품이며 소니, MS사 등에서 사용하는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을 적용하였습니다.

알프스 VR은 센서가 일반 아날로그 스틱보다 2배 이상 촘촘하여 더욱 세밀하고 정교한 조작을 할 수 있으며 입력과 반응 시간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빠른 실시간 반응 속도를 제공합니다.

256단계의 세밀하고 균등한 시그널 배분이 가능한 트리거 및 직관적이고 정확한 D-PAD는 부드러운 아날로그의 맛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하여 패드 양쪽에 듀얼 모터를 내장해 손끝에 전해지는 강력 듀얼 진동으로 게임을 더욱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터보, 오토, 매크로 기능이 적용되어있어 터보, 오토 기능으로 연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음은 물론 매크로 기능으로 복잡한 커맨드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PC로 즐기는 최신 스팀 게임뿐ㅁ 아니라 PS3, 닌텐도 스위치, 안드로이드 보마일까지 여러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컨트롤러입니다.

유선 게임패드이며 제품 구성은 패캐지, 게임패드 본체, 사용자 설명서로 구성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으며, 사이즈 가로 150mm x 세로 105mm x 높이 50mm 이며, 무게는 약 266g 입니다.

  • VR 센서
  • 듀얼 진동
  • 매크로 기능

4. 아리스노보 잔파이어 유선 안드로이드 PC USB 2in1 조이스틱 JTPC-105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네번째 조이스틱 추천 아리스노보 JTPC-105 모델입니다. 고전게임 및 콘솔기반으로 제작된 PC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다이렉트인풋, 엑시인풋의 지원으로 게임과의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PES 2019,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FIFA 18, 프로젝트 카스2, NBA 2K18, DISHONORED, SKYRIM, 철권7, GTA5, 어쌔신크리드, 다크소울3, 마피아3, WWE 2k 18 등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인피니티, 삼국블레이드, 프리스타일2, 아스팔트8, 아레나 마스터즈, 히든, 아이어, 월드 오브 파이터, 화이트 데이, 대난투 가디언 헌트, 디어헌터, 히어로즈 오브 오더 앤 카우스 등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스빈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사용할 경우 OTG 기능 여부를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각 스마트폰 제조사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터보/오트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고 싶은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터보/오토 기능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터보 해제는 터보 설정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뒤쪽 CLEAR 버튼을 눌러 해제하면 되고, 구성품은 진파이어 게임패드 1개와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사이즈 가로 170mm x 세로 110mm x 높이 70mm 이며 무게는 208g 입니다.

  • PC,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 터보/오토 기능
  • 유선 조이스틱

5. EX SQUAD PC 게임패드 JTPC-121

게임패드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다섯번째 PC 게임패드 추천 EX SQUAD JPTC-121 모델입니다.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이 탑재된 제품으로 컴퓨터,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 플레이스테이션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정밀한 타겟팅이 생명인 FPS 게임 또는 정교한 컨트롤을 요하는 스포츠 게임이나 빠르고 정확한 방향성을 중요시하는 레이싱 게임 등 이 게임패드 하나로 더욱 실감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투명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초정밀 알프스 VR 사용으로 세계 최고의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니, MS사 등 사용하는 아날로그 스틱 모듈입니다.

게임의 리얼함을 위하여 패드 양쪽에 듀얼 모터를 내정하여 손끝에서 전해지는 강력한 진동여파로 게임을 더욱 현실감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손 안에 착 감기는 디자인 및 굴곡을 적용한 논슬립 소재를 마감으로 장시간 플레이에서도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PC게임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 PC, PS3, 닌텐도 스위치, 스위치 라이트 등 여러 기기에서 활용을 할 수 있는 다기능 컨트롤러 입니다.

제품구성은 게임패드 본체, 안드로이드 연결 케이블, PC 및 PS3 케이블, 사용자메뉴얼, 패키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이즈 가로 155mm x 세로 105mm x 높이 66mm 이며, 무게는 약 200g 입니다.

  • PC,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 듀얼 모터
  •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

6. 싸이복스 DX PC 게임패드 블랙 JTPC-101

PC 게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여섯번째 PC 게임패드 추천 싸이복스 JTPC-101 모델입니다. 엑스인풋, 다이렉트인풋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엑스인풋 및 다이렉트 인풋을 모두 지원을 하며 DX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모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스팀 게임부터 고전 클래식 게임까지 호환성 걱정잆이 실감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리얼함을 위하여 패드 양쪽에 듀얼 모터를 내장하여 진동이 손끝에 전해져 더욱 현실감있고 생동감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속 연사가 필요한 상황을 위하여 터보/오토 기능을 추가하여 터보 기능으로 연사를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하며 오토 기능을 상황에 맞추어 설정 가능합니다.

손 안에 감기는 디자인과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를 채택하여 손목 부담을 줄어 장시간동안 게임을 해도 편안하게 그립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플러그&플레이 방식으로 USB를 꽂으면 바로 기기에서 인식을 하여 복잡한 설치 과정을 없앴습니다.

색상은 블랙이며, 구성품은 게임패드 본체, 패키지, 사용자 메뉴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이즈 가로 155mm x 세로 95mm x 높이 60mm 이며, 무게는 약 244g 입니다.

  • PC 게임패드
  • 엑스인풋 & 다이렉트 인풋
  • 진동기능

7. 샥스 S3b 클라우드게임 특화 게임패드 iOS Android 윈도우 블루투스 자체 매핑 컨트롤러 조이스틱

아이패드 게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일곱번째 아이폰 게임패드 추천 샥스 게임패드 S3i 모델입니다.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패드로 안드로이드, 애플 iOS, PC, 안드로이드 매핑 4가지 모드를 호환합니다.

샥스에서 제공하는 매핑 앱을 사용하여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정밀하고 정교함이 생명인 게임에서 360도 정밀 조절 가능한 아날로그 스틱으로 승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실감이 넘치는 듀얼 진동 모터를 탑재해 더욱 강력하고 더욱 생동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500mAh 용량의 충전식 배터리 1시간 충전 최소 8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며 USB-C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50만회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신뢰성과 0.01초 랙타임 RB/LB 버튼을 채택하였습니다. 내 핸드폰의 OS가 업데이트 되는것처럼 샥스 게임패드도 앱을 통하여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색상은 블랙이며, 구성품은 게임패드 본체 1개, 유선연결+충전케이블,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이즈 가로 160mm x 세로 118mm x 높이 45mm 이며, 무게는 220g 입니다.

  • 정밀조절 아날로그 스틱
  • 진동 모터
  • 256단계 아날로그 트리거

8. 다훈전자 PC용 조이스틱 DHU-4500

조이스틱 추천

최저가 보러가기

여덟번째 PC 조이스틱 추천 다운전자 DHU-4500 모델입니다. 조이스틱으로 지원하는 온라인게임 등 어느곳에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USB 조이스틱 연결선을 PC본체의 뒷면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으로 누구나 즐겁고 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리콘 고무접점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것은 물론 쉽게 게임 설치가 가능하며 신나게 경험하실 수 있는 1인용 조이스틱입니다.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 뒷면을 보면 USB 그림이 있는 거기에 조이스틱 연결선을 연결해주면 되빈다.

테스트 화면에서 조이스틱 방향손잡이 그리고 X축 Y축을 이리저리 움직이면 +모양이 움직입니다. 조이스틱 버튼을 눌렀다 떼서 이상이 없으면 적용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설정이 완료되고 게임을 실행시켜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고전게임이나 오락실게임, 네오지오 등 조이스틱으로 지원하는 컴퓨터게임 온라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빈다.

USB용 방식이기에 여러개 조이스틱 사용을 하실 수 있고 수동 및 자동 선택 스위치가 있고 8버튼 방식으로 다양한 버튼기능이 있습니다.

KC인증을 받은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게임
  • 고전게임
  • 네오지오 등

 

쿠팡파트너스 활동 소정의 수수료는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4seoson shop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